본문 바로가기
스포츠

사우디아라비아두 : 나는 맨유 이후에 더 나은 사람이 되었다..

by 월가입성 2023. 3. 23.
반응형

호날두는 최근 몇달동안 선수로 뿐만 아니라 인간으로써도 많은 것을 배우며 더 나은 사람이 되었다고 언급했다.

세계적인 해외리그인 프리미어리그에서 본인 뜻대로 되지 않으면 신경질적인 모습을 보이며 팬들을 실망하게 만들었는데

그 이후 스스로 더 나은 사람이 되었다고 평가했습니다. 지나간 행동이나 언행은 주워담을 수 없습니다. 

팬들이나 다른 시선으로도 그렇게 볼지는 의문입니다. ㅎㅎ

지난 월드컵에서 부진하며 8강 탈락한 뒤 은퇴 할 것이라는 이야기가 많았지만 포르투갈 대표팀에 또 포함되었습니다.

호날두 기자회견 (사진 : 트위터)

이번에 포르투갈 대표팀에 포함 되면서 호날두는 포르투갈은 더욱 강해질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호날두는 한국시간 24일 오전 4시 45분 리히텐슈타인전에 출전할 경우 전세계 축구선수 A매치 최다 출전선수가 된다.)

여러분은 호날두의 대표팀 포함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